전국 고속버스 무료 와이파이, 4월1일부터!
4월 1일부터 전국 고속버스에서도 ‘무료 와이파이’ 가능! 데이터 걱정 없이 여행 떠나세요— KT망 사용, 비밀번호 없이 자동 연결, 시외버스도 확대 예정드디어 고속버스에서도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됩니다. 2024년까지는 KTX나 SRT, 시내버스 등 일부 교통수단에서만 가능했던 공공 와이파이 서비스가 2025년 4월 1일부터는 전국 고속버스 전 노선에 적용된다는 소식입니다. 장거리 버스를 자주 이용하거나 여행, 출장으로 고속버스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변화입니다. 데이터 소모 걱정 없이 고속도로 위에서도 유튜브, 넷플릭스, 업무메일, 채팅까지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된 거죠.이번 변화가 왜 중요한지, 구체적으로 어떤 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연결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
2025. 4. 7.